통신사별 스펨차단 안내_작업_1 최근 문자를 전송하신 후 전송내역에서는 전송완료로 확인하셨으나,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에 문자가 수신되지 못한 경우가 발생하여 해당 현상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서 스팸 종합대책을 마련함에 따라, 각 통신사에서는 "스팸차단 서비스"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통신사별 스팸차단 안내 스팸차단서비스로 인해 수신하지 못한 메시지 확인 방법안내 1.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 2. 통신사 어플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 3.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 olleh(www.olleh.com)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스팸차단서비스]검색 > 스팸차단서비스 > 스팸메시지함 >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 U+ (www.uplus.co.kr)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스팸차단]검색 > 부가서비스 > 스팸차단 > 스팸내역 조회 > SMS인증 >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 SKT - T스팸필터링 KT올레 - KT 스팸차단 휴대폰 114 + 통화버튼 SKT 고객센터( 1599-011 ) KT올레 고객센터( 100 ) LG U + 고객센터( 1544-0010 ) 스팸차단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정상적인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LG U+ - U + 스팸차단 Tworld(www.tworld.co.kr)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스팸필터링]검색 > 부가서비스 > 스팸필터링 > 설정 > SMS인증 > 스팸차단 메시지 확인 "스팸차단서비스"는 이동통신사의 별도 조합 기준에 따른 스팸확률에 의한 차단으로 스팸이라고 판단 되는 문자를 고객의 핸드폰으로 전송하지 않고, 각 통신사 별 "스팸보관함"에 문자를 전송한 후 "전 완료"로 처리합니다.(※정상과금처리) 스팸문자로 저장된 것이 확인되었다면, 스팸차단서비스를 해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으로 인해 본인 이외 타인은 확인 불가하므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SKT T스팸 필터링 바로가기 KT올레 스팸차단서비스 바로가기 LG U+ 스팸차단서비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