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다면? 1:1문의하기
  • Q한 사람(기업)이 몇개의 아이디를 소유할 수 있나요?

    A

    개인/기업회원 구분에 관계없이 총 1개의 ID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Q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을 통하여 비밀번호 재입력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이 사업자와 관련된 내용 확인 및 수정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1577-8114) 및 1:1 문의를 통해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ID와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오네요

    A

    Caps Lock 여부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을 재시도 해주시거나 ID/PW 찾기를 이용해 주세요. 해당 과정을 통해서도 로그인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1577-8114)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Q제품이 잘 못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센터(1577-8114)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1:1 문의하기’로 상담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접수번호, 세부내용, 기타 고객정보를 기재 하시고 관련 이미지를 첨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Q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18시입니다.(12시~13시 휴게시간)

  • 1